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도 모르는 롯데리아 기간한정 신메뉴 불고기 포텐 버거 후기!
    오늘의 밥/2024년 2024. 7. 18. 23:58
    반응형

    롯데리아.
    국내 버거 패스트푸드 체인 중 가장 저평가받고 있는 브랜드로 똑같이 햄버거 세트를 먹었는데 밀려오는 모자람과 허기짐, 만듦새에 대한 아쉬움이 이를 증명한다.
    하지만 읍면단위까지 들어가는 미친 침투력과 데리 새우 불고기의 쓰리톱이 노년층부터 청년층까지 모두에게 골고루 어필하고 있어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도전을 하는 멀티플레이어 브랜드이기도 하다.

    아니 버거 이름을 더 메인으로 써야 안되냐고

    분명 나 플친도 있고 한데 이상하게 조용하게 출시된 불고기 포텐 버거.. 이름도 잘 안 남고 공식 포스터에서도 그냥 불고기버거같다

    우이락 고추튀김과 함께

    망원시장 고추튀김 맛집 우이락과 협업해서 내놓은 고추튀김도 한번 시켜봤다.

    크고.. 아름답다..

    솔직히 고추튀김 마이너카피가 나올줄 알았는데 주문 후 조리까지 8-9분 걸린다고 따로 안내도 하고 크기도 카서 거의 젓가락만한 길이다.. 이렇게 큰 고추 튀김.. 한입에 안 들어가! 맛도 제법 훌륭해서 냉동 고추튀김 이상의 꽉 찬 고기맛과 고추향이 난다! 500원만 싸도 좋지 않았을까

    버거의 모습

    주인공인 불고기 포텐 버거를 오픈해보니 불고기 패티 위에 튀김패티가 올라간 많이 보던 생김새다. 유난히 롯데리아 버거는 너비가 작단 말이지..

    특이하게 양상추가 밑에있음 위는 양파랑 마요네즈

    위쪽에 있는 튀김패티도 불고기패티로 크리스피 불고기 패티로 안에는 알싸한 청양고추 맛이 난다. 이거..?

    이쁘게 한 컷

    맛은 나쁘지 않은 평이한 수준. 기존 불고기버거에 매실청 소스를 바르고 특이한 불고기 크리스피 패티를 함께 해서 불고기버거가 가질 수 있는 틀 안에서 최대한의 변주를 이끌어낸 느낌이다.

    튀김 고추 진짜실함

    불고기버거의 업그레이드판 혹은 개량판으로는 재미있게 먹어볼 만한 버거였다. 불고기버거가 좀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으나 크리스피 불고기 패티가 알싸한 맛으로도 식감으로도 이를 조화로이 잡아준다. 하지만 아주 스페셜하느냐? 정도인지는 잘 모르겠다. 불고기버거만 먹다가 이거 한번 기꺼이 먹으면 좋을 조합!


    총평
    불고기 포텐 버거 ■■■
    우이락 고추튀김 ■■■□
    아이스커피 ■□

    ✔️내돈내산 매우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
by Blue 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