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들어는 보았나 만두붕어빵! 하계역맛있는집 원정 후기오늘의 밥/2024년 2024. 1. 23. 19:04반응형
너어어무 춥다 서울 날씨가 막 영하 15도다. 길거리에서 파는 뜨끈한 간식거리에서 솔솔 올라오는 김이 보장된 따스함과 안락함, 맛있는 작은 행복으로 지갑을 유혹하는 시기다.
풍문을 듣자하니 노원구에 만두붕어빵을 파는 가게가 있다고 한다. 원래도 꼬리까지 꽉 채워주는 붕어빵으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신메뉴로 만두붕어빵을 출시했대!
항상 줄서서 먹는 곳이라던데 오늘 날씨가 너무 추워서 구런지 가보니 마침 줄이없더라 아싸! 팥붕 슈붕 3개 2천원 김치만붕 고기만붕 3개 4천원💰
사실 나는 감자튀김도 사랑하지만 만두도 매우 사랑하는데, 만두사마가 붕어빵의 형태로 현신하셨다? 이거 못참거든요.
난 김치만두는 안조아해서 고기만붕 3개를 주문했는데 만붕이는 주문 즉시 만들어서 5분정도 걸린다고 한다. 5분 기다리는 동안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계속 오가며 매대에 쌓일 틈 없이 팥붕슈붕이를 털어감. 이것이 맛집의 회전율
받자마자 봉투에서 군만두 냄새가 샤ㅑㅑㅑㅑㄱ 퍼진다! 만두집 앞에 와있는 기분 남! 속재료를 꼬리까지 채워야해서 그런지 반죽이 틀 바깥까지 나가는데 크리스피한 이 부분을 와삭바삭 먹는것도 재미지다.
호호 불면서 일단 한입 앙 물어보았다. 와..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졌다. 만두와 붕어빵이 이렇게 친할 수 있는 사이였구나?
고기만두소 자체의 맛도 괜찮고, 붕어빵이다 보니 겉을 바삭하게 익힌 교자 스타일을 먹는 느낌으로 재미있게 먹을 수 있었다.
교자 스타일 만두를 더 크고 귀엽게 꾸몄다고 보면 될 듯. 물론 팬에다가 기름 자작하게 두르고 겉바속촉으로 바싹 구워내는 정통교자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길거리 붕어빵에서 그 맛 그 느낌이 난다니!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 하지만 만붕이는 자꾸자꾸 생각날 것 같다. 붕어빵 틀에서 나온 교자만두. 추천합니당ㅋ 담엔 팥붕슈붕이도 같이먹어야지 돼지처럼🐷
총평
고기만붕이 ■■■□
✔️내돈내산 매우 주관적인 후기입니다✔️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