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재출시 신메뉴 통모짜와퍼(주니어) 후기!
안녕하세여 고지혈(진)맨입니다. 그간 격조하였으나 요즈음 또 고지방식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있읍니다.., 🐖
이와중 버거킹에서 통못자와퍼,,^^를 5년만에 재출시한다고 한다. 사실 치즈패티분야 최고봉은 롯데리아의 故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긴 하다
제일 밑에 있는 튀김패티가 프리코치즈 패티인데 당시에도 치즈패티가 맛이 좋고 냉동납품인데도 불구하고 쭉쭉 늘어나는 즐거움도 준다고 호평이 많았다,, 네덜란드? 에서 감사패 줬다는 소문도 있다 카더라,,. 요즈음 엠제트.,는 이런거 모르제잉..!!?
아무튼 L사의 유러피언프리코치즈가 그 후로 치즈패티의 기준이 되어버려서 이후 모든 치즈패티 버거는 이제는 만날 수 없는 유러피언 프리코치즈버거와 섀도복싱을 하게 되었다.
일단 감튀부터 음미! 3대 체인인 L사 M사의 얇고 가는 슈스트링과 달리 두툼하게 감자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스탠다드컷 감튀이다. 찢어먹으면 포슬한 감자전분이 입안에 휘몰아친다! 순수한 감자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케챂도 안 찍어먹는데 엄마손社나 켄터키社의 케이준 시즈닝은 사문난적이외다.
겁쟁이들의 도피처 1 : 제로코크
겁쟁이들의 도피처 2 : 와퍼 주니어 사이즈
포장지를 벗겨보니 통모짜렐라 치즈패티의 거대함이 장난아님. 열심히 광고할만 하다
와퍼 패티는 통모짜치즈 패티에 깔려서 숨도 못쉬고있다. 이정도 비주얼이면 치즈패티도 기대가 된다!
일단 한입 크게 물어본다. 오.. 치즈가 나쁘지 않다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향과 질감이 풍부해! 뭐? 치즈 크러스트 버거? 그런게 뭐 치즈 어쩌구라고? 확실히 다르다! 빨간 소스?도 푸짐하게? 뿌려져있고?
통모짜라는 이름답게 간만에 괜찮게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치즈패티다!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에 묵직한 한 방을 날렸다. 이겼다곤 안했다. 그런데.. 왜 또 매운 소스가 가득 뿌려져서 치즈의 질감을 방해하는거야? 심지어 존재감을 하도 뽐내서 문제인 와퍼패티마저 죽을 정도
않이근데진쨔,,, 치즈패티란건 치즈의 고소함과 향, 질감을 느껴야하는 거쟈나요.. 군데 거기에 스리라차든 아라비아따든 핫소스든 매운소스를 후루룩 뿌려버리면 치즈맛이 살겠어요??? 조금도 아니고 와퍼패티의 맛이 죽을 정도로 뿌려버리면 이게 치즈버거에요?? ㅖ???
분명 짭러피언프리코치즈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는 버거였는데... 모짜렐라 인 더 버거에 견줄 뻔했으나 과유불급이 되고말았다. 치즈버거는 M사, 모짜버거는 L사. 투톱 철옹성은 견고했다.
남은 감자튀김을 부욱 찢어먹으며 감자전분의 결과 질감을 눈과 혀로 음미하고 식사를 마무리해 본다.
주니어 아니었으면 손해였을뻔ㅋ 겁쟁이의 승리였습니다.
총평
통모짜 와퍼 주니어 ■■□
버거킹감튀 ■■■■
제로콕 ■■■
✔️내돈내산 매우 주관적인 후기입니다✔️